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쟝센 트리트먼트]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로즈향 써본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미쟝센 트리트먼트]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로즈향 써본후기

별빛걷기 2017. 5. 26. 23:13

[미쟝센 트리트먼트]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로즈향 써본후기


답이 없는 머릿결에, 봉고데기까지 사용하다보니

머릿결이 남아나질 않더라구요..

마침 쓰던 트리트먼트를 다 써서 유명한 미쟝센 트리트먼트 데미지케어(로즈향)를 구입하였습니다.

좋다는 건...모르겠지만 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했으요!ㅎㅎ


***




미쟝센 트리트먼트_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케라틴 영양 케어 로즈향 / 가격 4490원

이마트 세일할 때 구입하였습니다! :)

다른 라인들도 많았는데 로즈향기에 혹해서 구입해봤어요.

과연 로즈.. 장미향기가 솔솔 날지 기대됩니다!



설명부터가 매혹적인 향취라고 하는데..

향기나 제대로 났으면!ㅋㅋ

저는 머릿결이 좋아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향기도 무척 중요하거든요..ㅠㅠㅋㅋ



정식명칭은 미쟝센 트리트먼트 로즈에디션인가봅니다 ㅎㅎ

손상모에 좋고 트리트먼트 효과는 제대로 내주길 기대해봅니다.



케라틴 영양을 준다고 하는데

탈색모에 잦은 염색, 반곱슬에 손상모까지 겹친 제 머릿결들을

케어해주길 바랍니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습니닷!ㅋㅋ

생각보다 양도 많고 커서 가격대비 짱짱합니다.

넉넉하게 몇 달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일주일에 3번만 사용할까 합니다 :D



색상은 연한 딸기우유 같은 색상인데

향기가 확실히 장미향이 강해요!

그래서 오늘 한번 써봤는데 머리를 말리니까

약하게 향이 나더라구요.

조금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은은하게 나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머릿결도 부드러워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