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비달사순 봉고데기 32mm 곰손도 할 수 있다 :D 본문

뷰티_이야기

비달사순 봉고데기 32mm 곰손도 할 수 있다 :D

별빛걷기 2017. 5. 19. 23:42

비달사순 봉고데기 32mm 곰손도 할 수 있다 :D 



후후후..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제가 지금까진 단발에서 벗어난 적이 없었는데


드뎌 중장발?ㅋㅋ 머리가 많이 길어서 봉고데기를 사야할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보다나는 너무 비싸서 구입을 못하구..ㅎ..


유명한 축에 속하는 비달사순 봉고데기 32mm 를 구입했다는 겁니다!!


봉고데기 추천으로도 자주 언급되는 만큼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저같은 곰손도 과연 잘 할 수 있을까요??





비달사순 봉고데기 32mm / 2만원 대!


구입처는 이마트입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가격차이도 없구.. 바로 구입하고 싶어서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ㅋㅋ


제가 성격이 급해서 택배를 못 받습니다...^^...





겉 박스에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간단하게 나와있어요.


자세히 한번 볼까요?






일반 판고데기+봉고데기가 합쳐진 제품이라서


온도 조절법이라던지 잠금, 사용법등이 간략히 있고


장점 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본제품입니다!


저는 사실 보다나 봉고데기처럼 봉으로만 되있는 걸 원했는데..


판까지 같이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제발 오래 사용할 수 있기를 ㅠㅠㅠㅠ


지금 쓰던 고데기도 이름있는 건데 판고데기라서 그런지..


벌써부터 고장이 나기 시작했거든요..ㅎ






크기는 생각보다 작은 것 같기두 합니다만


적당한 사이즈라서 휴대하기에는 쪼금 불편한 정도예요.


휴대성을 찾으시면 미니 고데기를 추천..ㅎㅎ







판고데기를 사용하려면 고데기 위에 있는 잠금을 풀어주시면 되요!


반대로 봉고데기를 사용하시려면 잠금을 걸어주시면 되는데


걱정인게 저 잠금 부분이 고장나면 어케요?...


벌어지면 ㅋㅋㅋ 봉고데기는 영영 사용을 못하는 것인가..


걱정은 잠시 내려두겠습니다..ㅋㅋㅋ





벌어지는 거나 사용감은 가볍습니다 ㅎㅎ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판 고데기는 옛날부터 사용해봐서 쉽게 사용할 것 같아요 ㅋㅋ






문제는 봉고데기인데..


제가 단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었거든요!!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급하게 한번 써봤는데..


손재주가 없어서 엉망이긴 하지만 웨이브가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제대로 된 사진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ㅋㅋㅋ


온도도 잘 전달되고 타지도 않고 손상도도 적은듯!!


대신에 숙련도가 쪼끔 필요하지만 저처럼 곰손이신 분들


걱정하지마세요~~!!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