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셀프탈색약추천 올리브영 이지엔 블랙빼기 결과는? 본문

뷰티_이야기

셀프탈색약추천 올리브영 이지엔 블랙빼기 결과는?

별빛걷기 2017. 7. 4. 22:47

셀프탈색약추천 올리브영 이지엔 블랙빼기 결과는?


오랜만에 갈색으로 머리색상을 바꿔보고 싶어서

셀프탈색약추천을 받아 구입했던 이지엔 블랙빼기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먼저 제 모발은 블랙을 한 상태였습니다.

거의 5~6개월 정도 블랙을 유지중인데

두번다시 갈색을 안할 다짐으로 했던지라 엄청난 블랙컬러 모발이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원래 블랙하면 갈색하고 싶고 갈색하고 싶으면 블랙하고 싶고..

덕분에 모발이 고생을 많이 했죠^ㅇ^b

하지만 탈색하기에는 미용실에서는 기본 20만원 정도는 생각해야하니..

절대 무리무리..ㅎㅎ

그래서 셀프탈색약추천을 받고 셀프로 블랙빼기를 해보자!!! 라는 과감한 생각을....ㅎㅎ



제가 사용한 약은 이지엔 블랙빼기입니다.

올리브영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59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굉장히 저렴해서 부담없이 샀는데..

저는 참고로 머리기장이 가슴까지 오는 기장인지라

두통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3통은 썼네요.ㅎㅎ

나중에 두통 더 샀는데 결과적으론 4개를 샀으나 한통은 남았으니까요.



손상을 덜해주고 얼룩이 없게 해준다곤 했지만

솔직히 제 머리는 정말 답없는 블랙이라서

그냥 블랙만 빠져주길 바랬어요 ㅠ



안에 들어있는 걸 모두 섞고 20분간 기다리면

블랙빼기가 완성되나 봅니다 :)

오래 해봤자 손상만 될 것 같으니 시간약속 잘 지킵시다 ㅋㅋ



집에 있던 염색볼을 준비!

참고로 비닐이랑 장갑은 따로 준비해주세요.

안에는 정말 탈색약 밖에 없다는 ㅠㅠ




1파우더 2개랑 2제를 모두 섞어주세요!!




대신에 이거 가루가 저어어어어어어엉말 초미세먼지급이라서

아무래 숨을 안쉬어도 자꾸 간질간질 콧속으로 들어와요 ㅋㅋㅋ

민감하신 분들은 마스크 착용을 추천합니다..

진짜 바람이 없는 곳에서 했는데

그냥 가루가 막 날림..;;

섞을때도 가루가 있을때까진 살살 섞어주세요.

안그럼 난리남..



다 섞으면 요래 됩니다.

근데 탈색약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잠깐 놔뒀는데 거품이 부풀더라구요.


꼭 섞은다음 바로 재빨리 발라주세요!!

탈색약이 뜨거우니 주의하시구요 ㅋㅋ


그리고 냄새가 그냥 역해요 ㅠㅠㅠㅠ

절대 킁킁 맡지 마시고, 환기가 잘되는 곳!

화장실은 절대 안되구요ㅋㅋㅋㅋ

창문이나 환기가 정말 잘되는 곳에서 꼭 하세요.



자 그럼 결과는..두구두구.





이게 제 원래 블랙머리입니다.

필터가 아무것도 없음에도 엄청난 까망까망.;;ㅋㅋ

6개월간 조금도 빠지지 않는 블랙....





짜잔.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진짜 잘빠졌어요;;

정수리는 제 머리인데 아예 샛노래졌어요..ㅋㅋ

덕분에 뿌리는 다시 밤색으로 덮었는데

불빛때문에 밝게 나온거지 여기서 좀더

밤색처럼 어둡습니다.ㅎㅎ


셀프탈색약추천으로 언급될만 하네요.

대신에 한번으론 안되고 저는 두번 걸쳐서 했습니다.

답없는 머리라서 얼룩이 좀 ㅠㅠ


여기서 더 밝아지실 분들은 탈색을 하시고

아니면 여기서 끝내셔도 되겠네욤...


두번다시는 블랙을 하지 않으려구요 ㅠㅠ ㅎㅎ

넘 고생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