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다이소 젤리클리너 키보드 신박하게 청소하기 본문

일상_이야기

다이소 젤리클리너 키보드 신박하게 청소하기

별빛걷기 2017. 6. 9. 22:55

다이소 젤리클리너 키보드 신박하게 청소하기 


***


ㅋㅋㅋ 아니 인터넷에서 다이소 추천제품 검색하는데

직장인들에게 좋은 사무용품으로 찾다가

신박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ㅋㅋㅋ


바로?



다이소 젤리클리너 / 1000원

입니다.ㅋㅋㅋㅋ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고 딱 보면서 아 이거다!!!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소로 달려가서 다이소 젤리클리너 득템



색상은 노란색이네요?? 오호...

핑크색이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기도 한데

노란색도 나름 예쁘네요!

향은 딱히 없구요.

무향!!ㅎㅎ 사용방법은 그냥 동그랗게 만들어서 키보드에 꾹꾹 눌러주면 된다는데요~



이런 식으로 동그랗게 만들어서 말이죠.

촉감도 차갑고 끈적이진 않아요!

슬라임 같은 느낌??ㅋㅋㅋ



한번 시험삼아 다이소 젤리클리너를 살짝 떼어내고 

해보려고 작은 자판들을 먼저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비포!! 중간 중간 먼지가 있지요.ㅎㅎ



젤리클리너를 살짝 떼어내고 꾹꾹 눌러줍니닷.

그러면 저 틈사이로 먼지가 나오는 건가요?? (두근두근)



짠!!!ㅋㅋㅋ

오오오오 ㅋㅋㅋㅋ 

먼지가 다 없어졌어요 ㅋㅋㅋㅋ

대박ㅋㅋㅋ 아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ㅋㅋ

그럼 전체 자판으로 해볼까요?



으아아아 ㅋㅋㅋ 이거 눌러서 퍼트리는 거 넘 재미있어요 ㅋㅋ

시원해서 기분 좋고요 (?)

사이사이 먼지 잘 먹으라고 정성을 다해 펴주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돌돌돌 살살 떼어냅니다.

먼지가..먼지가..없어집니당아아




키보드 자판 맨아래는 안타깝게도 닿질 않아서요 ㅠ

그래도 자판 사이사이 키보드 청소는 성공입니다 :D

하나에 천원인데 몇 개 사두고 정기적으로 청소해주려구요..

제가 너무 더럽게 사용했구나 싶었어요..허허..ㅋㅋㅋㅋ


♥ 직장인분들 이거 한번 써보세요!! 키보드 청소로 물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