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뿌링클 치킨 올만에 먹으니 맛나욤ㅋㅋ 본문

먹는_이야기

뿌링클 치킨 올만에 먹으니 맛나욤ㅋㅋ

별빛걷기 2017. 8. 13. 21:37

뿌링클 치킨 올만에 먹으니 맛나욤ㅋㅋ


날씨가 많이 풀려가는 것 같아요!

물론 아직 덥기도 하지만 가을이 기다려지네요ㅋㅋㅋ

모처럼 오늘은(오늘도) 치킨을 시켜봤어요!

뿌링클을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



사실 그전에 시키려고 했는데

치킨집이 휴무여서 못시켜먹었어요 ㅠㅠㅠ

그러다가 최근에 못 먹은 게 기억나서 드뎌 시키게 되었죠!

가격은 17000원인가 준 것 같네요!ㅋㅋㅋ

요즘 치킨 넘 비싸요 ㅠ



뿌링클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소스!!!

새콤하면서도 독특한 맛.



소스뿐만 아니라 튀김옷에 묻어있는

짭짤한 가루들도 맛있는 포인트이죠 ㅋㅋ

일반 후라이드가 질릴 때에는 요런 뿌링클이나

색다로운 치킨을 시켜드세욤 ㅎㅎ



한마리만 시켰는데도

넉넉하게 가족들이랑 같이 먹었네요 :)

순살보다는 뼈있는 걸 먹고 싶어서

뼈로 시켰는데 순살도 담에 먹어보려구요 ㅎㅎ



치킨에서는 매운 건 별로 안먹기 때문에

달달하거나 짠맛을 좋아해요!

뿌링클은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것 같아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ㅎㅎ



요렇게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소스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 없이 먹어도 촉촉하고 간이 딱 맞아서

부족하지 않아요~


역시 치킨은 뭘 먹어도 짱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