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야탑 nc백화점 반궁 곤드레반상 (with. 된장찌개) 냠냠ㅋ 본문

먹는_이야기

야탑 nc백화점 반궁 곤드레반상 (with. 된장찌개) 냠냠ㅋ

별빛걷기 2017. 8. 21. 22:48

야탑 nc백화점 반궁 곤드레반상 (with. 된장찌개) 냠냠ㅋ


최근에 잠깐 야탑에 갈일이 있었는데

주위에 뭐 먹을 곳이 없나 둘러보다가

야탑 nc백화점이 있더라구요?

백화점에 설마 식당가가 없겠어~ 하는 마음에 들어갔는데

역시나 애슐리부터 다양한 식당이!!! ㅋ_ㅋ

그래서 그중에서 한식을 먹고 싶어서

야탑 nc백화점 반궁이라는 곳으로 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간거라

손님이 별로 없었죠 ㅋㅋㅋ

그래서 덕분에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답니다 ㅎㅎ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조용히 먹을 수 있는 곳??ㅋㅋ



배고픔을 참으며 물배 채우기 ㅠㅠ

여기는 뜨거운 물도 같이 주는데

알고보니 마지막에 돌솥에 붙은 누룽지에 부어먹으라는 뜻이었다는..ㄷㄷ

이런 곳은 첨이라 이날따라 날이 추워서 주나보다~ 싶었는데 ㅋㅋㅋㅋ



세팅된 접시들도 접시가 아니라

한식 느낌이 나는 그릇들!!!

저는 갠적으로 요런 분위기 아주아주 좋습니다 :D



제가 시킨건 곤드레돌솥 비빔밥 + 된장찌개 세트입니다.

가격은 7900원.

근데 7900원치고는 진짜 잘나오는 거라고 생각되요!!

저희 회사 근처에 이런 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

반찬도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나더라구요!!



특히 밥도 곤드레향이 가득하고

곤드레도 질기지 않고

조화가 그냥...ㅠㅠㅠㅠㅠㅠ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 싶은 맛인데 ㅠㅠㅠㅠㅠ



놀라운 건 된장찌개도 리필이 된대요!!

다른 메뉴는 모르겠는데

직원분이 리필이 되니까 말씀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리필 못한 게 넘 아쉽;;;



밥을 다 먹고 나면 요렇게 누룽지가 완성!!ㅋㅋㅋ

뜨거워서 빨리 못 먹었는데

덕분에 누룽지가 구수하게 잘 붙어있는데요.

여기다 뜨거운 물을 부우면 완.벽.


야탑 nc백화점 7층인가 식당가에 반궁이라고 바로 있어요!

푸드코트는 아니구요 ㅎㅎ


저는 한식을 사랑하기 땜에

평점은 만점입니다.

담에 야탑 갈일있을때 또가서 포스팅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