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회사에서 급하게 아침먹기 (GS편의점 아침해결) 본문

먹는_이야기

회사에서 급하게 아침먹기 (GS편의점 아침해결)

별빛걷기 2017. 8. 28. 22:52

회사에서 급하게 아침먹기 (GS편의점 아침해결)


오늘 늦잠을 자버렸어요~ㅠㅠ

평소보다 10분정도 늦게 일어났는데...

준비할 시간은 되지만 아침먹을 시간은 없었던..ㅠ.ㅠ

그래서 회사에 출근전에 회사 건물에 있는

gs편의점 삼각김밥과 음료수를 급하게 샀답니다..;;ㅋㅋㅋ


밥을 안먹으면 잠도 안깨고 오전에 넘 힘들더라구요 ㅋㅋ


먼저 음료입니닷.




모구모구...맞나요?ㅋㅋㅋㅋ

그냥 코코팜처럼 복숭아 맛과 젤리 같은 게 있길래 샀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맛있구 젤리도 코코팜보다 부드러워서 포만감에

부담없이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물론 아쉽게도 맛은 그렇게 강한 복숭아는 아닌데

들어가잇던 젤리? 그게 넘 맛있어서 합격 ㅋㅋㅋㅋ

양도 많고 가격은...천원대인 걸로 기억합니다.ㅎ_ㅎ




밥은 그냥 간단히 먹기 위해 삼각김밥!!

명란마요삼각김밥인데

참치먹으려다가 색다로운 걸 먹고 싶어서 선택한 결과로는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안에 들어가있던 명란들이 좀 짜서 ^^;;

물이랑 같이 먹어야 할듯요~

그래도 느끼하지 않고 많이 꽉차있어서

밥만 먹는 일은 없었다는~~ㅋㅋㅋㅋ


이렇게 시간없을때는 급하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ㅋㅋㅋ


내일은 늦잠을 안잤으면 합니다~ㅠㅠ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