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오늘 아침과 점심, 빵과 김밥으로 먹었어욤 본문

먹는_이야기

오늘 아침과 점심, 빵과 김밥으로 먹었어욤

별빛걷기 2017. 9. 1. 23:22

오늘은 아침부터 무척 바빴답니다 ㅎㅎ

허겁지겁 준비하는데

하필 밥이 없어서 아침을 못 먹은 날이었죠 ㅠㅠㅠㅋㅋ

그래서 회사에 도착하기 전 파리바게트에서

바게트 소시지빵을 구입해서

회사에서 먹으려구 준비했답니다 ㅎㅎ



20초간 데워주셨..ㅋㅋㅋ

회사 도착하니까 요렇게 습기?가 차있었지만

따끈한 상태임으로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제가 파리바게트에서 젤 좋아하는 빵이기도 한데

이게 하나 먹으면 든든하기 때문입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피자와 소세지가 같이 들어가 있고 바게트까지 있어서

맛도 맛이고 든든해지기 때문에

하나만 사도 허기를 없앨 수 있지요 ㅋㅋㅋ



그리고 오늘 점심으로 먹은 김밥천국!!ㅎㅎ

오늘은 전체적으로 간단히 떼우는 날...ㅋㅋㅋ

멀리 나가기도 귀찮아서 이렇게ㅎㅎ..



전 참치김밥을 무우우우우척 좋아해서

김밥두 참치만 먹을 정도.ㅋㅋㅋ

그래서 같이 간 분들이랑 같이

사이좋게 나눠먹었답니다.

참치 2줄 중 하나만 제꺼에요.. ㅋㅋㅋㅋ




양도 많아서 한줄로 충분하지만

여기에 어묵이랑 우동도 같이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

이렇게 정신없는 금요일도 지나가네요~


9월 1일! 그리고 시작되는 새로운 달을 맞이해서

이번 한달도 모두들 힘차게 보내시고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