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던킨도너츠 치킨랜치포카차랑 체리쿨라타로 아침먹기 본문

먹는_이야기

던킨도너츠 치킨랜치포카차랑 체리쿨라타로 아침먹기

별빛걷기 2017. 9. 4. 23:26

던킨도너츠 치킨랜치포카차랑 체리쿨라타로 아침먹기


얼마전에 멀리 나갈 일이 있어서

아침도 못 먹고 다녀왔었는데요! 공복으로 갔다가는

배가 너어어무 고플 것 같아서 지하철역에 있는

던킨도너츠에서 아침메뉴를 먹었습니당 ㅎㅎ

던킨은 맨날 도너츠만 먹었지 뭔가 토스트 같은 걸 먹은적은 없었는데

이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ㅎㅎ



좌 ) 체리쿨라타

우 ) 치킨랜치포카차

가격은 ... 같이 계산해서 기억이 안나는데

각각 3000원대랑 4천원대로 기억!

총 6천 얼마였던 것 같은데..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샌드위치 비쥬얼을 생각했는데

그냥 빵 위에다가 피자먹는 맛입니당 ㅎㅎ

왜 치킨인지 모를만큼..치킨을 찾기는 어려웠는데욥 ㅋㅋㅋㅋ

치즈가 넘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아침부터 느끼할까봐 쿨라타 시켰는데

탄산인줄 알았더니 슬러시여서

넘 좋았어요!! 어쨌든 슬러시도 좋아해서 ㅎㅎ

어릴때빼고 먹은 적이 없어서

체리맛 슬러시 먹는기분이라 좋았습니당.



이렇게 간단하게 챙겨먹고 약속장소로 갔었죠.ㅋㅋㅋ

아침부터 느끼한 걸 먹어서 속은 그렇게 편하지는 않았는데

허기는 없앨 수 있었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바쁘시면 이렇게 던킨도너츠에서 아침을 해결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