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원피스 츄러스 초코맛 (gs편의점 탐방기) 후기 본문

먹는_이야기

원피스 츄러스 초코맛 (gs편의점 탐방기) 후기

별빛걷기 2017. 9. 6. 23:16

원피스 츄러스 초코맛 (gs편의점 탐방기) 후기 ♥


회사 아래 gs편의점에서 간식을 고르다가

우연히 눈에 보였던 츄러스!

제가 놀이공원 츄러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ㅎㅎ

계피맛이 좋아서..ㅋㅋ

요 간식도 츄러스를 그대로 담아 속에 초코만 있는 거라고 하길래

한번 먹어보려고 구입했습니당.


700원이라서 가격도 괜찮아요!



원피스라는 만화의 캐릭터를 볼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오직 내용물(?)에게만 관심이 있습니다.

서둘러 개봉..



우마이봉이라고 아시나요?

도라에몽 과자인데 ㅋㅋ

약간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계피향이 킁킁..ㅎㅎㅋㅋ



크기는 그냥 보통?

길이도 손한뼘 정도입니다.

두깨는 커서 배부르진 않더라도

간단히 허기를 조금은 채울 수 있는 정도!!



초코맛 답게 속에는 초코크림같은게 가득한데

막상 먹어보니까 초코맛은 조금 나고

나머지는 일반 츄러스의 계피맛이 강조된 느낌!



빈공간없이 채워진 초코에 기분이 좋습니당 ㅋㅋㅋ

회사에서 배가 고플때 먹으려고 산건데

바삭바삭하고 맛도 있어서

간편하게 먹고 싶을때 또 사먹으려구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