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마트 월남쌈 세트 기대만큼은 아닌듯! 본문

먹는_이야기

이마트 월남쌈 세트 기대만큼은 아닌듯!

별빛걷기 2017. 9. 10. 21:05

이마트 월남쌈 세트 기대만큼은 아닌듯!


올만에 저녁에 엄마랑 장을 보러갔는데요 ㅎㅎ

가까운 이마트가 크게 지어져서 볼 것도 많고

반찬거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갑자기 월남쌈이 너무 먹고싶어져서 세트로 된 걸 샀어요 ㅎㅎ

재료들을 손질하기에는 늦은 시간이었기에..ㅋㅋㅋ


가격은 4천원대였네요!



꽤나 잘 되어있어서 바로 샀었어요!!

깨끗하게 잘 포장되어 있구

재료들도 많이 있고

소스랑 라이스페이퍼까지.



재료 손질이 가장 귀찮은데 이렇게 되어있을 걸 구매하면

먹을 때도 편해서 말이죠..ㅋㅋㅋㅋ

오히려 따로 샀을 때는 더 비쌀듯 싶구요..



라이스페이퍼는 열장이었던 가..

딱히 확인을 안해서..

야채를 다 먹을때까지도 남아있었어요 ㅋㅋ



무순, 파프리카, 파인애플, 양배추, 새싹, 양파 등등.

먹기 전에 한번 씻고 먹으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먹기전에

찬물로 깨끗히 씻었어요.



요건 들어있던 땅콩소스랑 칠리소스인데

야채 바닥에 깔려있어서

못 찾다가 씻을때 알았네요 ㅋㅋ



이렇게 준비 완료 ㅎㅎ

파인애플도 큼직한 게 많이 들어있어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그고

그 뒤로 야채들을 넣어줍니다. 골고루~

근데 아쉬운 건 라이스페이퍼에 냄새가 많이 나서 아쉬웠어요 ㅠ

먹다가 너무 심해서.. 힘들다는 생각이 들정도 ㅠ



소스도 땅콩소스는 정말 별로였구요 ㅜㅜ

칠리도 제가 알던 그 칠리소스맛이 아닌?? 그런 맛..

전체적으로 야채도 쓴맛이 심해서

그냥 재료들을 따로 구매해서

귀찮더라도 제대로 된 월남쌈을 먹고 싶습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