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쿠션추천] 미샤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내추럴 커버 21호 본문

뷰티_이야기

[쿠션추천] 미샤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내추럴 커버 21호

별빛걷기 2016. 12. 4. 21:29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내추럴커버(손예진팩트) 21호





지난 미샤 세일때 ,


제가 사랑하는 텐션팩트 내추럴 커버와 퍼펙트 커버를 사놨습니다.ㅎㅎ


민감성 예민함 지성 복합성인 제 피부를 커버해주는 아이라서


애용하고 있는 쿠션입니다^^



가격은 세일 중일때 사서 7000원대에 구입.








미샤는 매직쿠션 디자인이 솔직히 별로라 기피했던 브랜드였어요..ㅋㅋ


그런데 이번엔 예쁘게 잘 나왔네요!









21호도 약간 밝은 감이 있어요.


미샤 쿠션 자체가 밝게 나와서..ㅠ









미샤 요즘 열일하네요~


케이스 왜이렇게 예쁘죠?ㅋㅋ










뒷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전용팩트도 느낌이 기존거와 달리


쫀득한 맛이 있어서 잘 흡수되더라구요.


그런데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서..ㅎㅎ


저는 호!입니다.



피부에 뜨지 않고 트러블도 안나고..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나면 코,U존,T존이 번들거려요..ㅠ


제가 지성인데 유독 그부분이 번들거림이 심하거든요..


그거 빼면 만족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