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버터플라이 키스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버터플라이 키스 후기

별빛걷기 2016. 12. 6. 22:53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버터플라이 키스 후기


안녕하세요!ㅋㅋ


요즘들어 아침에 머리 감기가 참 힘든 것 같아요.. 


날도 춥고.. 이불밖에 몇 분이라도 더 있고 싶구..


그래서 한동안 귀찮음이 최대치가 되었을때 구입한 게 바로 이 아이인데요!


"떡진 머리도 60초만에" 향기롭고 두피까지 케어해준다는 아이랍니다..ㅋㅋ


올리브영 50프로 세일때 6000원에 구입^^!!








버터플라이 키스 라는 향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독하고 인위적인 향을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향수는 꿈도 못꾸죠..ㅋㅋ 


그런데 이건 그렇게 인위적이지 않고


향이 정말 좋아서 추천합니다!








뒤에 보면 성분이나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요.


멀~리서 뿌리고, 뿌리기 전엔 충분히 흔들어 달라는 내용입니다.


가연성 화기주의.. 처리할때 꼭 잘 버리시길 바랍니다.ㅋㅋ







헤어도 수정화장하듯..


이거 제가 머리가 기름질 때 뿌렸는데 솔직히 효과는 그닥이었어요.


제가 너무 극적인 효과를 바랬는지..ㅠㅠ


향만큼은 좋았네요..


드라이 샴푸가 보통 흰 파우더처럼 남는데 요거는 그런 게 없어서 좋아요~





스프레이를 촥~ 뿌려주면 끝!!


간편하고 가방에 쏙 들어가니 좋습니다^^


향기로운 향을 원한다면 추천할게요~


그런데 화학성분이 꽤 있어서


탈모가 올까봐 걱정이 되긴하네요..


정말 심각할때..ㅋㅋㅋ 써야할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