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샤 매트 립루즈 데인저러브 발색샷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미샤 매트 립루즈 데인저러브 발색샷 후기!

별빛걷기 2016. 12. 13. 22:29

 미샤 매트 립루즈 데인저러브 후기 / 발색



안녕하세요~


얼마전 미샤 전품목 할인할 때 사놓은 립제품입니다.


매트 립루즈 [데인저러브]


이게 살사레드랑 메이플라떼랑 함께 쓰리탑을 이루는 제품이더라구요.


요즘 여대생들 파우치에 하나씩 있는 아~주 유명하고 흔한 제품입니다 ㅋㅋ


다행히 품절이 안되서 바로 집었습니다.ㅋㅋㅋㅋ


세일때는 자제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돈을 적게 가지고 다녀요..ㅠㅠㅋㅋ













케이스는 약간 슈에무라? 같이 생겼으나


그래도 예쁜 케이스~


이게 타입이 두개가 있는데


매트라인과 글로시 라인이 있어요!


케이스에 보시면 '매트'라고 되어있지요?









데인저러브!


두근두근








밝음 필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되게 쨍하게 나왔네요.


사실은 쨍하지 않고 톤다운된 예쁜 다홍빛인데..






약간 당근색같기도 하고..ㅎㅎ


딱 보면 매트하죠?


글로시라인은 글로시라는 이름처럼 번들거리는데


립스틱이 매트한 게 겨울에 아주 그냥..최곱니다.







손목발색! 


밝음필터를 사용했습니다~







이게 실제 색상과 95% 일치합니다.


필터 없는 버전입니다.ㅎㅎ


놀랍게도 한번만 쓱 발색한 건데 엄청나죠?ㅋㅋㅋ


그래서 저는 톡톡 두들기면서 발라요..


안그럼 넘 진하게 발려서..







착색은 이정도.


클렌징 티슈로 빡빡 닦아도 조금 남아있네요.


립스틱 치고는 착색력이 좋은 편입니다.



아마 요즘 여자분들 파우치에 하나씩은 있는 유명한 제품이라


다들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이외에도 유명한 살사레드, 메이플라떼도 예쁘더라구요.


흔히 말린장미립?


근데 저는 정말 말린장미가 안어울려서ㅋㅋㅋㅋ


오렌지톤+레드컬러가 잘 어울리시는 분들에겐


데인저러브 추천해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