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바세린 립밤] 각질뜨는 입술에 최고!! 본문

뷰티_이야기

[바세린 립밤] 각질뜨는 입술에 최고!!

별빛걷기 2016. 12. 11. 21:14

 입술이 틀때는 바세린! 자기 전에 한번으로 촉촉한 입술만들기!






한겨울로 접어들면서 늘어난 고민.. 그중에는 역시나 얼굴에 올라오는 각질과


못나게 트는 입술이 아닐까 싶어요.ㅠㅠ


저도 모르게 멍때릴때는 손으로 입술의 각질을 뜯고 있...ㅠㅠ


그럴때 제가 겨울마다 애용했던 제품이 있었는데 바로 바세린입니다!


바세린이야 워낙 유명한 제품이지만..ㅋㅋ


립밤으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코코아 버터로 만든 거라고 하네요..(아마..ㅋㅋ?)


저는 평소에 바르기에는 넘 번들거려서 자기 전에 바르고 자요~


그러면 촉촉하니 아주 좋답니다^^









크기도 손가락? 만해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아주 아담한 크기~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해요~








손가락으로 쓰다보니 어느새 이렇게 사용했네요.ㅋㅋ


저는 용량이 적은 편이라고 생각은 안해요!


왜냐면 겨울이 끝날때쯤 딱 맞게 다 쓰고 버리게 되거든요~


진짜 계절용으로 사용중입니다ㅋㅋㅋ









제 몇 안되는 꿀템 중 하나죠 ㅠㅠ


가격은 5000원 정도로 일반 립밤보다 조금 가격은 있는 편이네요~


저는 저렴한 걸 써서..ㅋㅋ


그래도 입술에 부작용도 없고 촉촉하고


각질도 잠재워주니 만족스런 제품이지요^^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 트는 입술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한번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