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내가샀다!] 롬앤 매트 립스틱 어도러블&비포선셋 발색 및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내가샀다!] 롬앤 매트 립스틱 어도러블&비포선셋 발색 및 후기

별빛걷기 2019. 8. 20. 23:22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ㅅ;

이것 저것 바쁜 일로 정신 없이 보냈는데..이제야 글을 쓰는 ㅠ

회사에 새로 취직도 하고 여러모로 할게 많다보니

게을러진건지 ㅠ 틈틈히 와서 열심히 일상글도 올리고

자주 글을 써야겠네욥..

 

오늘은! 오랜만에 월급 나온 기념으로 ㅋㅋㅋㅋ

립스틱을 구매했는데 그게 요즘 참 핫핫 해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영.

 

립스틱을 다 사용해서 뭘 사야할까 고민 많이 하고

친구들한테 물어보기도 하고..

유튜브도 찾아보고 블로그도 찾아봤는데

롬앤이 요즘 그렇게 난리라고..ㅋㅋㅋ

 

롬앤이 뭔지도 몰랐는데 걍 좋다고 해서

찾아보고 바로 구매했슴다 ㅎ


먼저! 제 취향을 말씀드리자면,

 

1. 일단 지속력

2. 착색 ㄴㄴ

3. 매트하면서도 매트하면 안됨(?)

4. 가격

 

이렇게 크게 네가지를 봅니다..

과연 롬앤 제로매트 립스틱은 조건에 합당한 것인가! 두둥.

 

색상이 굉장히 많았었는데

그중에서 베스트로 꼽히는 애들(?)을 데려왔어여.

제가 베이지가 섞이거나, 핫핑크가 섞이면 안어울려서

그런건 제하고 보니까 어도러블이랑 비포선셋이 남더라구여 ㅎ

흔히 말린장미 색상이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들어서

저게 제일 괜찮을까 싶어서 샀는데 과연!

케이스 모습

뚜껑은 자석이 아닙니닷.

그래도 립스틱 자체가 굉장히 가벼워요.

샤넬이나 미샤, 자주 사용했던 이니스프리 립스틱보다 더 가벼움!

 

어도러블&비포선셋 발색샷

< --- 좌측 / 어도러블           비포선셋 / 우측  ------>

 

뭔가 어도러블은 오렌지가 섞인 것 같지만 오렌지빛은 아닙니당.

연한 장미빛이구, 비포선셋이 좀더 진한 장미색이에여.

아참, 가격은 15000원대인가 그랬던듯..ㅎㅎ

< --- 좌측 / 어도러블           어도러블+ 비포선셋 / 우측  ------>

 

뭔가 오렌지가 섞여보이네요..ㅠㅠ실제로는 안그런뎅..

발라보면 오렌지보단 연한 메이크업에 잘어울리는 장미빛!

비포선셋은 풀메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진한 장미빛...ㅎ

 

 

근데 롬앤 립제품 자체가 착색은 없는듯!

클렌징 티슈로 지우면 틴트처럼 자국도 안남고

바로 지워지는데 그렇다고 지속력이 부족한 것도 아닙니당..

묻어나오는 건 있는 편이긴하지만

발릴때 깃털처럼 부드러움 ㅋㅋㅋ

 

롬앤 립스틱 자체가 색상들을 정말 잘 뽑아낸게 느껴졌는데

아쉬운건 매장이 부족하다는거?

 

저는 동네 롭스가서 샀는데..

랄라블라나 올리브영에서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ㅠ

 

그외에는 제 예민한 입술에 잘 얹어지고

부담되는 컬러도 아니라서 매우 흡족.

 

롬앤은 쿠션도 유명하다던데 지금쓰는 거 다 쓰면

나중에 쿠션도 사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