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샤팩 추천] 미샤 퓨어소스 포켓팩 시어버터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미샤팩 추천] 미샤 퓨어소스 포켓팩 시어버터 후기

별빛걷기 2016. 12. 21. 21:25

 [미샤팩 추천] 미샤 퓨어소스 포켓팩 시어버터 후기 



전에 미샤 세일 기간에 팩을 엄청 사놨는데요!ㅋㅋ


우연히 기사를 접하다가 마스크팩이 위생상 좋지 않은 환경에서 만들어진다는 말을 들어서


팩을 끊어야 하나 고민하고 있을 때 알게 된 팩입니다.




 < 미샤 퓨어소스 포켓팩 시어버터 (1000원->500원 할인가) >


종류는 다양했어요! 저는 지성에 트러블, 건조함을 위해서 시어버터와 티트리를 샀는데


오늘은 시어버터 후기입니다 ㅎㅎ







옛날에 아이스크림 설레임 포장용기처럼 생겼어요 ㅎㅎ


뚜껑을 따고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해줍니다.







타입마다 제형이 다르더라구요!


시어버터는 건성용이라서 그런지 무거운 크림처럼 나옵니다.







영양공급 및 보습을 책임지고 수면팩처럼 사용중입니다.


아침에 바르기엔 지성인 제 피부에는 너무 무거워서


자기 전에 틈틈히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


덕분에 보습은 걱정이 없네요~^^


마스크팩보다 흡수도 좋은 것 같고 두들겨서 흡수시켜주면 되니까 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