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다이소 뷰러 곡률 최고! / 다이소 뷰티템 추천 본문

뷰티_이야기

다이소 뷰러 곡률 최고! / 다이소 뷰티템 추천

별빛걷기 2017. 2. 3. 23:26

 다이소 뷰러 곡률 최고! / 다이소 뷰티템 추천 



제가 처음으로 썼던 뷰러가 미샤 뷰러인 4800원인가..하는 금색 마스카라였는데요.ㅎㅎ


너무 오래 쓰다 보니 속눈썹도 안올라가고 더러워져서


버리고 새로 샀습니다~^^


추천 받아서 산 제품인데 저는 화장품 같은 걸 들고 다니지 않아서


크기는 상관하지 않고 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어요~


그래서 다이소 뷰러가 딱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ㅋㅋㅋ








다이소 뷰러 / 가격 천원!


가격이 엄청난 파격가입니다 ㅋㅋㅋ


천원밖에 안해요.. 요즘 과자도 천원 이상인데...ㅠㅠ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옆모습도 찍어봤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평범한 뷰러지만!


가볍고 크기도 적당했어요!







고급속눈썹컬러.. 원산지는 중국이지만


기능은 그 이상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뷰러와 실리콘 두개~


여유분이 많아서 좋네요~ 저는 쓸때 금방 더러워지는 편인 것 같더라구요 ㅠㅠ


이번에는 최대한 깔끔하게 사용해보려구요~!







그립감..이라고 하나요.ㅋㅋㅋ


가볍고 찝을 때도 부드럽게 찝혀서


전혀 가격이 생각 안나는 고급스런 느낌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세이도 뷰러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가격도 싸구요!







무엇보다 눈에 살이 많은 저한테


딱 맞는 곡률입니다 ㅠㅠ


가격이 싸서 무시했던 지난 날이 반성이 되네요..


가격이 저렴해도 꿀템들이 숨어있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뷰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템이 다이소에 숨어있으니


한번 잘 알아보셔서 구매하심 좋을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