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4월의 어느날, 먹스토리 :D 일산 착한곱창&베라&트리안 마카롱 본문

먹는_이야기

4월의 어느날, 먹스토리 :D 일산 착한곱창&베라&트리안 마카롱

별빛걷기 2019. 4. 26. 23:00

오랜만에 아끼는 동생하고 일산에서

저녁 약속을 잡았었는데요 ㅋㅋ

생각해보니 이번달은 바빴던 한달인지라

외식도, 하물며 간식도 쉽게 사지 못하고

열심히 살았었네요 ㅋㅋㅋ

 

제가 동생하고 갔던 식당과

디저트들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여.

 

일단은 맛있었고 서비스가 좋았던지라

기억에 남아서

일산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정말 좋을듯.

 

일산- 착한곱창 / 야채곱창 1인분당 만원! / 일산 웨스턴돔 입구쪽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비린내, 잡내가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외로 맛있고 양도 많고

서비스가 좋았던 곳.

다음에 동생하고 구워먹는 소곱창을 먹자고 다짐하고

나왔던 곳이기도 합니다 ㅋㅋ

꽤나 일산에서 유명한가봐여..

동생이 바로 가자고 할정도면.

반찬 종류는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곱창 자채로도 너무 좋았어여.

볶음밥까지 함께 마무리하면

완벽한 식사 가.능.ㅋㅋㅋㅋ

뭔가 매콤한 걸 먹어서 그런가

입안이 개운해졌으면 싶어서

먹은 민트초코.

 

참고로 저는 민초파라서^^

민초 만세

이날, 먹스토리의 마지막으로는

곱창집 옆에 있던 유명한 마카롱집 트리안에서

4구set 만원을 구매.

왼쪽부터 흑임자, 딸기, 쑥, 카라멜.

손수 만드시는 것 같은데

사장님이 정말 잘해주셔서..

마카롱들도 크고 개당 2500원인데

맛을 보면 그만한 값을 하긴 합니다만..

ㅋㅋㅋ 비싸긴 하네여 ㅠ

 

그래도 유명하다고 하니

일산에 사시면 꼭 가보셔도 좋을듯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