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짜파게티 국물 라볶이 만들기! 필요한 건 전자렌지뿐 본문

먹는_이야기

짜파게티 국물 라볶이 만들기! 필요한 건 전자렌지뿐

별빛걷기 2019. 5. 19. 23:30

오늘은 일요일답게 배달의 민족의 도움을 받아

치킨도 시키고.. 떡볶이도 시키고..ㅋㅋ

그리고 집에 있던 짜파게티맛 국물 라볶이도 조리해봤어여

개인적으로 짜파게티는 끓여먹는 게 좋아서 컵은 안먹는데

언니가 사왔길래 한번 먹어봤슴다

요렇게 겉모습은 일반 짜파게티 컵라면 모습인데

안에는 라면+떡이랑 소스들이 있더라구여.

면은 일반 짜파게티보다 절반정도 얇았음요!

조리방법 요약쓰.

1. 컵 안에 있는 모든 걸 다 풀어넣기 (떡, 소스들, 분말, 면)

2. 뜨거운 물을 선까지 맞추기

3. 캡을 살짝(닫으면 안됨) 얹이고 전자렌지 4분~4분 30초 돌리면 끝

 

떡은 조리용으로 사용되는 일반 떡..

쌀떡입니당.

면은 컵라면처럼 되어있어서

떡이랑 소스들만 풀어넣으면 되여 ㅋㅋ

그런데 분발뿐만 아니라 소스가 따로 있는데

짜장 소스처럼 액체로 되어있었어요!

춘장의 역할을 해주는 느낌?ㅋㅋㅋ

왠지 요 소스로 짜장면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단 생각.

결과물이 무척 기대되는 조합들..

솔직히 맛이 없을 수가 없긴 한데.ㅋㅋㅋ

과연?

....

..

..

 

오.

일반 짜파게티보다 훨~씬 촉촉하고

맛이 풍부한건 인정.

떡은 맛있는 건 모르겠고.

그냥 짜파게티를 이렇게 리뉴얼 해주면

매일 먹을텐데..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