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강남면옥 코다리냉면, 수제만두 열심히 한그릇 냠냠!!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강남면옥 코다리냉면, 수제만두 열심히 한그릇 냠냠!!

별빛걷기 2019. 6. 9. 22:26

오늘 하루 일정을 끝내고 바로 집으로 갈까하다가

그동안 너무 먹고 싶었던 코다리냉면을 먹으러 다녀왔슴다 !!ㅋㅋ

거의 한달전부터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다녀서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저녁도 먹고 들어갈겸

일산에 위치 강남면옥에 들렸어요ㅋㅋ

저희 집하고는 거리가 쫌 있는 곳이었지만

예전에 일산 잠깐 들렸을때 넘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먼길을 다녀왔습니다..^^

 

일산 강남면옥_수제만두(4개) / 6000원

먼저는 냉면만 먹기에는 뭔가 좀 아쉬워서

만두를 시켰는데 6000원이라는 가격대와 4개라는 말에

좀 적은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나오자마자 생각보다 크고 알차서 놀램!!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는데

제 손이 좀 작은편이라고 쳐도 제 주먹보다 좀 큰 크기였어요!

보니까 만두피도 얇고

느끼한 맛보다도 깔끔한 맛 덕분에

냉면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았뜸!

수제라서 그런지 맛도 깔끔한 것이... 속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자극적이거나 짠거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다 잘 드시겠구나 싶은 맛.

무난무난합니다 ㅋㅋ

코다리냉면_8000원

 

그리고 대망의 ★코다리냉면쓰★

진짜 제가 냉면킬러라서 다양한 냉면들을

많이 먹어봤지만

코다리 냉면 중에서는 여기가 진심 인정.. bb

강남면옥이 갈비찜으로도 유명하다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은 냉면으로 짱인 것 같아요ㅋㅋ

사진으로 안느껴져서 진짜 아쉬운데

양이 저어어어어어어엉말 많아요..

제가 막 대식가는 아니라서 기준이 애매하지만

든든함을 넘어서 배가 차서 못 먹을정도;;ㅋㅋㅋㅋ

면도 얇아서 (얇은면 사랑함 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끊기고.. 뭣보다 양념이 넘 맛있으 ㅠ

다 먹어갈때쯤은 맵기도 하지만

코다리 자체도 간이 잘 되어 있어서

질기지도 않고...

아무튼 짱맛이라는 것!!!

 

배달이라도 되면 정말 좋겠는데

우리집까지 안오는게 함정 ㅠㅋ

 

올 여름 냉면으로 보내겠지만

이곳은 정말 잊혀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