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미앤미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 / 수제 케이크 전문점 본문

먹는_이야기

미앤미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 / 수제 케이크 전문점

별빛걷기 2017. 1. 17. 21:53

 미앤미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 / 수제 케이크 전문점



얼마 전에 생일이었는데 가족이 케이크를 사다줬네요 ㅎㅎ


사실 저는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매년 겨울임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었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생일에 케이크를 먹어보게 되었네요^^


수제 케이크 전문점인 미앤미 케이크에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크기는 좀 작은 거라서 18000원.


작은 케이크 치고는 값이 있는 편이지만 이곳은 소화가 잘 되는 유기농 밀가루로


케이크를 만들고 설탕도 평범한 걸 안쓰더라구요.


몸에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비싸다고..ㅎㅎ








밀가루에 식이섬유가 들어있다는 광고문구.


확실히 일반 케이크 보다는 맛이나 식감이 조금 차이가 있답니다.








그리고 미앤미 케이크집의 큰 특징 중 하나.


케이크가 예뻐요.ㅋㅋㅋㅋ


이곳만 지나다니면 예쁜 케이크가 줄 지어서 전시되어 있는데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들려서 먹고 싶은 곳.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타 제과점과 비교하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것때문에 이제 일반 제과점에서 파는 건 못 먹네요 ㅠㅠㅋㅋ








블루베리 맛인데 색상이 붉게 나왔네요 ㅎㅎ


겉은 생크림입니다.


느끼한 생크림맛이 아니라서 정말 맘에 들어요.


약간 다른 곳은 입 안에서 기름지면서 겉도는데 여기는 안그러더라구요?


신기신기 ㅎㅎ






안에는 평범한 모습.


블루베리 크림과 빵의 조화가 적당합니다.






전체적으로 개운하면서도 입안에서 은은하게 맴도는 블루베리맛이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자주 케이크를 사먹게 될 것만 같네요^^


롤케익이나 조각 케이크도 많아서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러 갔다와야 겠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