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버거킹 젤리에이드 레드베리, 그린애플 후기 / 버거킹 음료 가격 본문

먹는_이야기

버거킹 젤리에이드 레드베리, 그린애플 후기 / 버거킹 음료 가격

별빛걷기 2017. 2. 10. 23:44

 버거킹 젤리에이드 레드베리, 그린애플 후기 / 버거킹 음료 가격 




오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해서 점심을 거르고 탄산이 들어간 버거킹 젤리에이드를 먹게 되었습니다~


톡 쏘는 탄산이라서 개운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왜 젤리에이드일까..ㅎㅎ 했는데 받아보니까 알겠더라구요.



맛은 라즈베리, 그린애플입니다^^


각각 1000원이라서 저렴한가격!!






젤리에이드 라즈베리맛


위에는 탄산수같은 느낌인데


아래는 진한 라즈베리 맛?ㅎㅎ 


그리고 아래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코코팜 같은 그 젤리가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양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젤리랑 함께 먹으니까 은근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달달하면서도 톡톡 쏘는 탄산 덕분에 질리지 않고 먹게 되었답니다^^







그린애플!


이름답게 녹색시럽이 가득합니다 ㅎㅎ


맛은 청포도+사과맛!!


역시나 젤리가 들어있어요~







레드베리처럼 그린애플도 인공적인 맛은 아니고


전형적인 흔한 에이드맛??ㅎㅎ


그런데 가격이 진짜 저렴한 편이라서


자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살찌는 건 ...ㅋㅋㅋㅋ






하나는 뭔가 부족하겠지..싶어서 두개를 샀는데


ㅎㅎㅎ 그린애플은 결국 남겼네요 ㅠㅠ 


담엔 욕심부리지 말고 하나만 사야겠어요~


아 그리고 지금 버거킹 2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확인하셔서 싸게 햄버거 드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