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치킨매니아 메뉴 순살 후라이드 후기! 감자와 치킨의 조화 본문

먹는_이야기

치킨매니아 메뉴 순살 후라이드 후기! 감자와 치킨의 조화

별빛걷기 2017. 2. 14. 22:54

치킨매니아 메뉴 순살 후라이드! 감자와 치킨의 조화




굽네치킨 먹었을때랑 똑같은 날에 시켰던 치킨매니아 순살치킨입니다^^


순살은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아주 촉촉하고 맛있었네요~~


가격은 17000원이었던 것 같네요~







순살치킨을 시키면 허니머스타드치킨양념소스를 주는데


개인적으로 양념 소스는 한약맛? 찜질방 맛이...ㅋㅋㅋㅋ


의아해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







치킨매니아는 좋은 점이 뭐냐면


어떤 메뉴를 시켜도 감자튀김이나 떡 같은 게


같이 와서 좋아요~ 어쩔때는 치킨만 먹으면 물리던데


그런 걱정은 없답니다 ㅎㅎ







튀김옷보다도 살이 많은 게 또다른 장점~


뻑뻑하지 않아서 좋아요!






살도 촉촉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뼈있는 건 오돌뼈 맛에 먹고


순살은 간편한 맛에 먹습니다 ㅋㅋ


치킨은 얼마만큼을 먹어도 맛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