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자연별곡 딸기축제 후기 / 자연별곡 디너 메뉴 본문

먹는_이야기

자연별곡 딸기축제 후기 / 자연별곡 디너 메뉴

별빛걷기 2017. 2. 21. 23:03

자연별곡 딸기축제 후기 / 자연별곡 디너 메뉴



안녕하세요!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ㅠㅠ


저는 최근에 좋아하는 한식 뷔페인 자연별곡에 다녀왔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마침...


딸기축제 중이더라구요?!


나이스 타이밍! ㅋㅋ 그래서 냉큼 자연별곡 디너로 다녀왔답니다^^





자연별곡 디너 가격은 평일 기준 19900원입니다. 


딸기축제와 함께 바다 축제?ㅋㅋㅋ 해산물도 같이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새우감자고로케, 꽃게와 명태 튀김, 쭈꾸미 삼겹살 등등


다양한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밥을 꼭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라서


첫판부터 밥과 보쌈을 함께 먹었습니다.ㅋㅋㅋ


특히 마늘쌈장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밥도 병아리콩 밥이래요..ㅋㅋㅋ 고소하니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모든 테이블마다 미니 버너가 있어서


해물탕처럼 끓여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해물탕 속에는 떡이랑 콩나물, 홍합, 꽃게, 쭈꾸미, 오징어 튀김 등등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맛은 약간 매콤한 해물 떡볶이맛?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자연별곡 딸기축제의 이벤트이자 중심?ㅋㅋㅋ


직접 빙수를 만들 수 있었는데


이건 제가 만든 거랍니다 ㅎㅎ


사진찍고 SNS에 올리면 사은품 주는데 저는 안하는 관계로 패쓰~ㅋㅋㅋ


그래서 빙수 파는 곳에서 알바했던 경력이 있어서인지


만들고 나서 괜히 뿌듯하고 그랬네요 ㅋㅋㅋㅋ






딸기모찌랑 아이스크림, 딸기시럽, 딸기 쨈...등등


딸기란 딸기는 모두 먹어볼 수 있습니다ㅋㅋㅋ





애초에 디저트도 딸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마무리를 상큼하게 끝낼 수 있었거든요!


특히 떡과 올려진 딸기를 함께 먹을때도 상큼!!ㅎㅎ



오랜만에 갔던 자연별곡...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