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파스타 맛집 이태리 한식당 푸짐한 구성! 본문

먹는_이야기

파스타 맛집 이태리 한식당 푸짐한 구성!

별빛걷기 2017. 3. 5. 21:44

 파스타 맛집 이태리 한식당 푸짐한 구성! 



안녕하세요~ㅎㅎ


오늘도 날씨가 많이 포근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낼부터는 다시 반짝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ㅠㅠ


꽃샘추위가 지나면 봄이 오니까 조금 더 참고


봄을 기다려야겠습니다~ㅎㅎ




저는 최근에 이태리 한식당에 다녀왔어요~ㅎㅎ


왜 이태리 한식당이지..? 하고 메뉴판들을 보니


한식 백반부터 다양한 이태리 요리들이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대부분 7천원~만원대입니다.






저는 그날 뭔가 느끼한 게 먹고 싶어서


날치알 명란젓 크림 파스타 (아마 8천원일거예요!)를 먹고 왔습니다.


음식을 시키면 이렇게 쟁반으로 개인 반찬과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깨끗하고 먹음직스럽죠~ㅎㅎ







크림 소스에 명란젓이 갈려있고, 위에는 톡톡 탱글거리는


날치알이 있어서 섞어서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담백하고 고소했어요~ㅎㅎ







특히 요 샐러드가 굉장히 맛있었는데요~ㅎㅎ


느끼하지 않은 드레싱에 싱싱한 야채가 함께 나와서


느끼함을 잡아줬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회사원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인근 맛집으로 좀 유명한 것 같았어요~ㅋㅋ


담에 근처에 들릴 일이 있으면


한번 또 가보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