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딸기 찹쌀떡 모찌마루 후기! 딸기모찌와 키위모찌 본문

먹는_이야기

딸기 찹쌀떡 모찌마루 후기! 딸기모찌와 키위모찌

별빛걷기 2017. 3. 18. 22:14

딸기 찹쌀떡 모찌마루 후기! 딸기모찌와 키위모찌 



요즘 딸기에 관련된 디저트나 음식들이 많이


유명해진 것 같아요~ 딸기 찹쌀떡(딸기모찌)도 마찬가지인데요 ㅎㅎ


저도 소문으로만 들어봤지 실제로 먹는 건 처음이었어요!


굉장히 맛있어서 일주일에 두번은 먹은 것 같네요 ㅋㅋ







모찌마루 라는 곳에서 사왔습니다.


가격은 모두 2000원!


딸기뿐만 아니라 바나나, 곶감, 키위, 청포도, 오렌지...등등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모찌들이 많았어요!!






저는 딸기와 키위를 좋아해서


딸기 찹쌀떡과 키위 찹쌀떡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딸기의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찹쌀떡 ㅎㅎ


먹기 편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분 찹쌀떡이냐, 카스테라 빵가루 찹쌀떡이냐 고르는 게 있는데


저는 당연히 전분!!!으로 골랐습니다 ㅋㅋ






사진으론 작게 나왔는데 크기는 큰 딸기에 속했어요.


한입 먹는데.. 찹쌀떡이 쫀득하기보다는 정말 살살 녹는 느낌으로 쭈욱 늘어나더라구요..


일본 모찌처럼요! ㅎㅎ


딸기의 상큼함과 달달함, 단팥의 앙금까지.


수제 찹쌀떡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키위는 그닥 기대를 안했었는데.. 갠적으로 


딸기모찌보다 키위모찌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딸기 찹쌀떡도 물론 맛있었답니다~ㅎㅎ


키위의 식감과 달달함이 입 안에 가득해서 행복했던~ㅎㅎ


그런데 역시나 가격이 비싸서 정말 가끔 먹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돈 아깝지 않은 맛이라서 좋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