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스테이크 맛집] 모든스테이크(MoDen) 후기! 파스타도 함께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스테이크 맛집] 모든스테이크(MoDen) 후기! 파스타도 함께

별빛걷기 2017. 3. 10. 23:32

[일산 스테이크 맛집] 모든스테이크(MoDen) 후기! 파스타도 함께




최근에 스테이크집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일산 스테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ㅎㅎ 모든스테이크집이라는 곳인데요.


점심에 가면 스테이크가 9900원이라고 해서


냉큼! 가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두근 ..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덜어먹을 수 있는 접시가 있어서 편했어요!






스테이크를 주문하게 되면


찍어먹는 3가지 소스와 피클, 샐러드를 주는데


샐러드가 상큼하면서도 깔끔해서 느끼할 수 있는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위에서부터 소스는 약간 돈까스 소스맛, 칠리, 소금!


전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답니다..ㅎㅎ






감자튀김도 있었는데


맛은 일반 햄버거집에서 먹는 맛...ㅎㅎㅎ


소스와 함께 찍어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ㅋ







먼저 시킨 스테이크!! 이름을 잊어버렸지만..ㅠㅠ


미리 잘라져나온 상태로 소스에 조려진 스테이크예요~


오른쪽에 보이는 와사비와 함께 먹음 정말 맛있어요~!!


의외로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대신 많이 넣으면 코가 뚫리기 때문에 적당하게 덜어서 드세요..ㅠㅠㅠ


양조절을 못해서 눈물 날정도로 톡 쏘는 맛에 충격을...ㅜㅜ





처음엔 통으로 나오는데 자르고 난 뒤에야


사진찍는 걸 생각해내서..ㅎㅎ


특이하게 김치도 같이 있어서 삼겹살 먹는 맛..ㅋㅋㅋㅋ







저는 음료를 체리에이드로 했어요~


꽤나 진한 체리맛이어서 저는 좋았는데


너무 진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건 봉고레 파스타입니다~ 


모시조개인데 일반 오일파스타맛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이건 크림파스타인데 우유맛이 너무 강하고 소스도


물같아서 조금 안타까웠지만 ㅠㅠㅠ 맛은 있었어요~


놀라운 건 이 모든 메뉴를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는 겁니다..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