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산 장항동 맛집] 김영순 김밥! 색다로운 견과류 김밥! 본문

먹는_이야기

[일산 장항동 맛집] 김영순 김밥! 색다로운 견과류 김밥!

별빛걷기 2017. 3. 7. 22:29

[일산 장항동 맛집] 김영순 김밥! 색다로운 견과류 김밥!



최근에 일산 장항동에 들릴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싸고 저렴한 곳을 찾다보니 분식집 밖에 없더라구요..ㅎㅎ


뭐가 있는지는 잘 몰라서..


그래서 아무 분식점을 들어갔는데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알고보니까 일산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ㅋㅋ


가격도 저렴했구요...


김밥 메뉴도 다양했는데 저는 그중에서 '견과류김밥'을 먹었습니다 ㅎㅎ








그러면 이렇게 반찬을 주시는데..


반찬이 정말 맛있었어요!


조미료맛이 아니라 집 반찬 먹는 맛!!








국도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맛이어서 놀랬어요..


진짜 육수를 우려서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정성이 대단하심!!ㅎㅎ







제가 시킨 견과류김밥! (3500원)


이곳은 특이한 게 잡곡밥을 사용하고


현미밥으로 500원추가하면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안 어울릴 것 같은 견과류도 밥과 재료랑 잘 어울려서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ㅠㅠㅎㅎ





속재료도 푸짐하게 주시고..


다른 메뉴도 같이 시켜서 먹었었는데


만약 다시 여기 올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야 겠다고


다짐했답니다!ㅎㅎ


만약 이 근처 들리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