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어쩌다보니 건강식! 본문

먹는_이야기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어쩌다보니 건강식!

별빛걷기 2017. 6. 21. 23:06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 리코타치즈샐러드 어쩌다보니 건강식!


요즘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밥맛도 없고..밥먹기가 귀찮아졌습니다..ㅠㅠ

제 인생에서 한번도 먹는 걸로 귀찮았던 적은 없었는데요.. 참 걱정입니다(?)

그래서 저녁 늦게 들어온 날, 허기가 져서

집 앞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원래 비싸서 잘 안먹게 되었는데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그중에서 그나마 저렴한 걸로 구입했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 / 3800원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고를때 엄청 힘들었는데..

크기도 그렇게 크진 않고 안에 들어있을 건 다 들어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3800원인데 저는 통신사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했지요~





요렇게 드레싱까지 함께 있어서 담백하게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

포크도 있어서 설거지 걱정 없어요 ㅋㅋ




음 일단 내용물을 보면 리코타치즈, 양상추, 토마토, 크랜베리, 아몬드

, 닭가슴살이 있습니다.

요거 하나로도 충분히 영양을 섭취할 수 있겠네요ㅋㅋ

파리바게트 샐러드 종류 더 많이 늘려주세요 ><ㅋㅋㅋ



일단 소스를 섞이 전 모습입니다.

그냥 먹어도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밍밍한 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후에 섞을 거랍니다 ㅎㅎ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었던 드레싱.

너무 시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안 섞으시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저는 맛있었지만유 ㅋㅋㅋㅋ



드레싱까지 섞으면 요런 모습으로 짜잔.

드디어 음식이 완성된 느낌이 들지요??

ㅋㅋㅋㅋ 맛도 넘 제 스탈..ㅋㅋㅋ

사실 제 스탈이 아닌 게 없지만욬ㅋㅋ



양상추랑 토마토랑 닭가슴살을 같이 먹으면

더 풍부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로 해결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먹게 될 것 같아요 으하핫.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