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사은품 스누피 파우치 득하고 이득ㅋ 본문

뷰티_이야기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사은품 스누피 파우치 득하고 이득ㅋ

별빛걷기 2018. 1. 16. 23:09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사은품 스누피 파우치 득하고 이득ㅋ



요즘 들어서 피부가 건조해서

저희 엄마가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이랑 오일 세트를 사오셨어요 ㅎ_ㅎ

가격은 3만원대!

그런데 요즘 이벤트를 하는 건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누피 파우치를 준다고 해서 하나 받아왔더라구여 ㅋㅋㅋ

당연히 파우치는 저의 것^^




구성품!

뒤에 저 스누피가 파우치구여.

그외에는 깡통같은 통에 담겨진 크림, 오일입니당



이거 아마 소녀시대 윤아가 모델인걸로 알고 있는데..맞나?

TV에서 예쁘다..이러고 보고 있었는데

이니스프리를 잘 안써서 걍 흘려보곤 했던 ㅋㅋㅋ

뭐..피부에 한란이 좋다는 이야기 같슴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비싸서..

성분이 좋으니까 비싸겠거니 싶지만..

그냥 가끔 저는 건조할때만 같이 쓰려구요 ㅋㅋㅋ

엄마는 건성이라서 크림이랑 오일로 구매했는데

저같은 지성한테는 좀 부담될까봐

자기전에만 살짝씩 눈가에 바르는중 (1일차)



이니스프리 한란 인리치드 크림 / 탄력,주름,피부톤,건조,모공 케어

한 화장품에 효과 실화인가..ㅋㅋㅋㅋ

이대로만 효과가 나타나준다면 고맙겠군여



크림이다보니 바르기도 편하게 되어있고

향도 꽃향기처럼 은은해서 좋고..

오늘 한번 같이 발라봤는데

땡기는 건조함이 사라져서 좋았슴다.

대신 지성은 많이 바르면 기름질듯!



이니스프리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윤기/탄탄함

이건 우리가 아는 오일 자체가 아니라..



이렇게 크리미한 오일로

스포이드와 함께 사용됩니당.

흘러내리는 촉감이 아니라

크림인데 조금 부드러운 크림?

향은 독하지 않고 은은한 꽃향기. 




그리고 요것이 그 유명한 스누피 파우치.

크기는 중간크기.

그냥 화장품 풀메이크업용이 다 들어가는 정도!

더러워지는거 싫어하시면

여성용품이나 작은책 같은 거 넣어다닐 수 있슴다.


색상은 다양하다고 하는데

저도 엄마한테 들은거라 확실친 않아여.

일단 아이보리 요거랑 화이트, 네이비? 블랙 계열도 있는듯요.


매장에서 확인해서 원하는 색상 선택하면 된다고 하니까

색상 떨어지기 전에 고고~~




원래 저는 네이쳐리퍼블릭 기초라인 쓰는데

요 한란 라인은 건조함이 심할때 나이트 케어로 쓰면 될듯합니당. 

(지성기준)


그럼 겨울철 피부관리 화이팅~~!!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