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일본 하겐다즈 자포네 아이스크림은 다를까? (날 속였다) 본문

먹는_이야기

일본 하겐다즈 자포네 아이스크림은 다를까? (날 속였다)

별빛걷기 2017. 12. 9. 23:08

일본에 있을때 궁금해서 먹어봤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한국에서도 비싸서 먹지는 못했는데

제가 녹차맛을 좋아해서ㅋㅋㅋ 녹차녹차한 하겐다즈를 발견하고

바로 망설임없이 먹게 되었슴다.



한자를 읽지 못하는 관계로 대충 녹차와 초콜릿, 연유겠거니 하고 구입..ㅋㅋㅋ

가격은 3천원대입니당. 300엔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나름 간식치고 비싼편에 속하는..일본 하겐다즈..ㅎ



저는 이때까지만해도 요녀석이 초콜렛인줄 알고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누가봐도 초콜렛이잖아...

하지만 가타카나를 잘 읽을 수 있었더라면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ㅎ..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엇긴 했어요!

초콜렛이 아니라서 무척 당황스러웠지만..

요게 단팥느낌??ㅋㅋㅋ 설탕에 팥을 섞은 느낌인데

맛은 있었어욤..한정판 같아서 구입했던거였는데

초콜렛이 아니라서 놀랬던 기억 빼고는 맛은 있었숨다.


한국은 이런 맛 언제 내는 거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