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마이구미 복숭아 젤리 새로운 맛이라길래ㅋ 본문

먹는_이야기

마이구미 복숭아 젤리 새로운 맛이라길래ㅋ

별빛걷기 2017. 12. 17. 22:13

이마트에 먹을거 사러 갔다가 발견한 마이구미 복숭아맛.

새로운 맛이 나왔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계산하려고 기다리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호기심에 구입! 가격은 천원이었나? 저렴했던 것 같은데..(사실 가격 안보고 삼ㅋ)




복숭아 과즙이 50% 들어있다곤 하는데

음 그런건 뭐 믿진 않지만 그냥 그려러니 하는 수준 ㅋㅋ

크기는 손 크기정도!

멀리서 봐도 내가 바로 복숭아맛이여~~라고 광고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하트모양의 젤리가 들어있다는 상큼한 문구.

저는 갠적으로 젤리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사진 찍고보니까 거꾸로 찍은 걸 이제 알게 됨;

이때 배가 무척 고팠던 터라 저 위에 뜯긴건 배고파서 한입 먹고

찍은 겁니다.ㅋㅋㅋㅋㅋ



모양은 귀엽게도 하트모양이라서

모양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맛도 그렇게 진한 복숭아맛은 아니고

식감도 질긴 식감은 아님!!

질긴 젤리를 안좋아해서 그냥 제 입맛으로는 보통인 젤리네여.

맛도 중요하지만 양도 많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이 있지만...

언젠가 들어주겠져 ㅠㅠ


여기까지 마이구미 복숭아맛 리뷰 아닌 리뷰는 이렇게 끝입니당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