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결국..마우스는 갔습니다..ㅠ 로지텍 무선 마우스 교체기! 본문

일상_이야기

결국..마우스는 갔습니다..ㅠ 로지텍 무선 마우스 교체기!

별빛걷기 2018. 3. 27. 22:08

예전에 제 블로그에 후기를 남겼었는데..

무소음 마우스..결국 갔습니다..^^..

인식이 안되다가 수명을 다해서

가까운 이마트에서 좋은 로지텍 마우스로 교체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만구천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안타깝게도 무소음은 아니구

딸깍 소리는 납니다 ㅋㅋ



로지텍이 키보드나 마우스로 유명해서

이왕 사는거 그냥 좋은거 사자~ 싶은 마음에

손에 딱 맞는 마우스로 선.택!



사용할때 양 옆 파인 부분이

손가락이 쏙 들어가서

오래 사용해도 불편한 감이 없어요.

저는 노트북에 사용해서 더 편한데

사무실에서 사용해도 좋을듯요 ㅋ



건전지는 기본적으로 넣어져 있어서

처음에는 안사도 되는데

나중에 살때 사이즈 잘 확인하세요!



그리고 건전지 넣는 부분 안에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USB가 들어있습니당

없다고 당황하지 마세여 ㅇ_<



저는 노트북을 사용하기 때문에

요렇게 옆에 착 넣으면 끝!

특별한 설치 없이

바로 인식되서 사용가능합니다 ㅎㅎ


첨에는 감도가 너무 빨라서 당황했으나

오히려 빠르고 편해서 잘산것 같아요.

이번에는 부디 오래 사용하기를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