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쿠팡에서 대웅 에어 프라이어 구매 후기 본문

일상_이야기

쿠팡에서 대웅 에어 프라이어 구매 후기

별빛걷기 2018. 4. 27. 23:24

인터넷에서 에어프라이어를 사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기에

호기심에 구입해봤슴다 ㅋㅋㅋ


사실 매번 주말마다 어머님의 귀찮음으로

아침부터 튀김으로 제가 반찬을 하게 되는데

기름하는 것도 귀찮구 ㅠ 치우기도 힘들어서

에어프라이어 하나 있으면 좋겠거니 싶엇어여.

 

마침 쿠팡에서 로켓배송+세일하길래

29000원대에 구입ㅋㅋㅋㅋㅋ

 

십만원 하는 줄 알았는데 싸서 고민 ㄴㄴ

 

 

인터넷에서 후기 찾아보고 샀던 건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놀랬슴다;;

집에 놔둘곳 없어서 걱정..ㅋㅋㅋ

물론 제가 아니라 저희 어머님이 걱정중이시죠 ㅋㅋㅋㅋ헤헷

 

 

디자인은 블★랙

안에 튀겨지는 공간이 바로 냄비처럼 생긴 곳인데

여기다가 넣어서 하면 되는 것 같네여

 

처음 사용하면 식초? 그걸 넣어서 하라는데

자세한 건 맨밑 하단 참고해주세요!

 

 

들어가는 사이즈는 같이 온 영수증 크기정도.

그렇게 많이 들어갈 것 같진 않고

걍 튀김 2-3인분은 넣을 듯?

물론 제 기준입니다;;

 

 

구성에 따로 요런 채 같은게 같이 오는데

아마 아래로 기름이나 다른 것(?)들이 빠져나오는가봅니다.

사실 로켓배송이라

어제시키고 오늘와서 사용해볼 기회가 없었...

다음에 꼭 포스팅하겠습니다아...

ㅠㅠ

 

 

하자가 있는 곳은 없구요.

아직 작동은 안해봐서 괜찮은지 몹시 궁금.ㅋㅋㅋㅋㅋ

 

 

뒤에 뭐가 나올 것 같은 곳.

물이 있는 곳에는 두면 안되겠네요 8ㅅ8

 

 

좋았던 건 요렇게 시간과 온도가 설명되어있고

온도 맞추고

시간을 맞추면 된다는 것!

그리고 시간을 맞추면 똑딱똑딱 거리는 시계소리? 같은게 나더라구요.

태엽 감기는 소리 같기도 ㅋㅋㅋ

다 완성되면 땡! 하는 소리도 들리나봐요.

타이머만 작동해봤는데 되더라구요ㅋㅋ

 

 

첫 사용시에는 아무것도 넣지 말구

가열했다가 식히고 물+식초로 세척 후 사용!!!

 

 

사용시 잘 확인하셔서

좀더 나은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