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에어프라이어로 치킨 데우기 본문

일상_이야기

에어프라이어로 치킨 데우기

별빛걷기 2018. 5. 22. 22:49

예전에? 최근에 쿠팡에서 에어 프라이어를 샀다고 자랑을 했었져??


▼ 요기 ㅋㅋㅋ

http://gotothemyhome.tistory.com/236



드디어 써보고 후기를 남기려고 왔습니다.ㅋㅋ

사실 두 세번 쓰기도 했는데

제가 아니라 가족들이 쓰느라고 사진도 못 남기다가 ㅠㅠ 이제야 남겨요..흑흑




이렇게 통에다가 치킨을 넣고

온도를 맞추는데 저는 180도로 10분정도 했습니당!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더 했어도 되었을듯 ㅎㅎ




공기로 튀기다보니까 아무리 자체적으로 기름이 많다고 해도

그렇게 바삭바삭하진 않고

눅눅한 부분이 있어서 아쉽 ㅠㅠ

골고루 되진 않아요..




그래도 전자렌지나 후라이팬보다는 훨 편하고 간편하구

그냥 냅두면 알아서 다 되니까

그냥....간편한 맛에 사용하는듯



속까지 다 데워졌슴다 >_<

대신에 10분이 아니라 15분정도!

그렇다고 온도를 더 높게 설정하면

탈 것 같으니까 이게 여러번 써보고 해야 맞출 수 있을듯요 ㅠㅠㅋㅋ


담에도 튀기게 되면 또 후기로 올게욥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