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자기전에 발라주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크림♥ 본문

뷰티_이야기

자기전에 발라주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크림♥

별빛걷기 2018. 3. 30. 22:44

저는 지성인데..

이상하게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땡기더라구요 ㅠㅠ 건조건조..

그래서 자기전에라도 바를까 싶어서

구매한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라인이에요!


자연발효가 좋다고 들어서

망설임없이 선물받은 상품권으로 구매 ㅋㅋ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크림


사실 토너 사려고 했는데

환절기 건조함 생각해서 크림으로 샀어요.

슬리핑 크림처럼 사용하려고 ㅋㅋㅋ..



사이즈는 주먹정도?

양은 없는 편은 아니에여.



가격은 이만원대인가..로 기억!

자연발효 라인 답게 포장이나 디자인도

자연에서 발효된 것 같은 느낌 ㅋㅋ



내부 모습입니당

저는 되게 묵직한 크림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물같아서 ;ㅅ;ㅋㅋ



이렇게 한번 슥 떠보면

수분감이 많은데

수분감이라기보다는 오일리한 느낌이라서

지성이 쓰기엔 좀 버겁겠구나를 직감했지요 ㅋㅋ



티가 나는지는 모르겠는데

바른 자리가 번들번들!


건성이신 분들도 쓰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완전 지성은 비추구요 ㅋㅋ

복합성은 건조한 부분만 발라주심이 ㅎㅎㅋ


봄이 되니까 피부가 많이 뒤집어지니까

다들 조심하시구 ㅠㅠ

피부관리 화이팅입니다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