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단종 전...마지막.. 본문

뷰티_이야기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단종 전...마지막..

별빛걷기 2018. 3. 8. 22:35

제가 향수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여...

스스로가 울렁거리고 독하다고 생각해서..ㅋㅋ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드럭스토어에서

병이 넘 예뻐서 시향해봤는데 독하지두 않고

달달해서 살까? 했는데 넘 비싸기도 하고

걍 안샀거든여 ㅋㅋㅋㅋ


근데 단종...^^.....된다는 소식을 듣고는...

허겁지겁 일단 사자는 생각에...

동네 할인샵?에서 하나 남은 거 구입했슴다...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오로라?)

30ml.. 맘같아선 큰거 사고 싶은데 돈이 없네요^^...




20대 향수로도 많이 언급된다고 하는데..

( 20대 향수 3대장 메리미 랑방 오롤라 )

무겁지도 않고 독하지도 않아서 넘 좋음 ㅠ



... 뭐라는걸까?



일단 겉모습으로 영업을 당했으니

디자인 하신분 상주셔야 할듯욥..

사진으론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물이 훨 예뻐여 ㅠ

 


대신 크기는 좀 작은편 ㅠㅠ

단종되니까 큰거 사둘까 하다가..

그건 넘 큰 욕심일까 싶어서

일단 작은거 샀는데..

이렇게 좋은 걸 왜 단종..ㅠㅠㅠㅠㅠ

인생템 만나면 단종된다는 단종법칙 ㅠㅠㅠㅠㅠ



인터넷으로도 이제 구하기 힘들텐데..

이렇게라도 구해서 좋긴하네요...흑흑..

아껴서 뿌려야겟어요..ㅋㅋㅋㅋ


향은 끈적이는 달달함이 아니라 가벼운 달달함+꽃향기?

메리미랑은 약간 다른 향인데

개인적으로 메리미도 독한 느낌이라서

은은하고 달달한 향 원하시면 오롤라 추천합니당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