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피자마루 씬피자 시리즈! 크림 쉬림프 먹먹ㅋㅋ 본문

먹는_이야기

피자마루 씬피자 시리즈! 크림 쉬림프 먹먹ㅋㅋ

별빛걷기 2018. 7. 22. 21:56

정말 올만에 저녁을 집에서 먹은 것 같아요!!!ㅋㅋ


날씨가 왜케 더운지;;;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 ㅜㅜ;;;


집에서 밥해먹기 힘들다면서 엄마가 먼저 시켜먹자구 해서


피자랑 각종 분식을 시켰는데


제가 계산했던 피자마루 씬피자를 소개합니당 ㅋㅋ




뭔가 피자 하나만 시키긴 부족해서


스파게트 추가~


갈릭디핑소스도 필수져 ㅋㅋ


가격은 총 22000원대!


큽.. 비싸긴 하지만 구성을 생각하면 나쁘진 않네요 ㅠ_ㅠ




열어보면 깜놀이라고 하던데


배고플때 먹으니 깜놀!!!ㅋㅋ




최근에 컵라면 스파게티를 먹었었는데


그때 라면 스파게티가 아니라 진짜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계속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어요ㅠㅠ


치즈 스파게티를 넘 오랜만에 봐서 감격...



그리고 크림 쉬림프 씬피자!


씬피자는 도우가 무척 얇은 피자인데


일반 피자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갠적으로 토핑 맛으로 먹지


도우맛으로 먹진 않아서 늘 배부르기만 하구 얼마 못 먹어서 아쉬웠거든요..


씬피자는 얇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아여!!



물론 이 많은 구성들..


저혼자 안먹은거 아시죠 ^_^ㅋㅋ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먹었답니다.


피자마루 같이 저렴한 피자 브랜드가 동네에 좀 있어서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돈이..


맛도 맛있구 가격도 괜찮아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한번씩 생각날때마다


한번에 몰아서 주문합니다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