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GS 편의점 디저트 투어하기 1탄! 딸기뷔페빙수 아이스크림 먹기 본문

먹는_이야기

GS 편의점 디저트 투어하기 1탄! 딸기뷔페빙수 아이스크림 먹기

별빛걷기 2018. 8. 9. 21:33

오늘 비가 좀 오더니 기온이 떨어지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아.


그 증거로 저녁에 에어컨을 틀지 않더라도 땀이 나지 않네요...


정말 더울때는 땀이 그냥 났었는데.ㅠㅠ


얼른 열대야가 사라지길!!!




그래도 여전히 회사에 있으면 조금 더운 느낌이 들어서


점심 먹구 GS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신상이 있다고 해서 딱 보인 빙수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딸기뷔페빙수 / 2천원대인걸루 기억!


뭔가 상큼하면서도 든든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눈에 가장 들어왔던 신상..ㅋㅋㅋ





이미 포장부터 내 마음을 훔쳐간 너.....★


굉장한 비쥬얼이 숨겨져있을거라고 생각한ㄷr....




칼로리는 잠시 무시합니다




일단 측면에서 보면 저렇게 되어있다네요?


맨 밑에는 연유아이스크림


그 위에는 딸기랑 얼음이랑 섞인 거!


맨 위에는 딸기 토핑!


한번 뚜껑을 열어볼까요???



짠.




세상에.


이미 비쥬얼로 합격입니다 ^_^


속을 팠더니 요렇게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얼음이 씹히는 층이구여.


맨 마지막은 연유 아이스크림이라서 부드러운 느낌인데


딸기쪽은 빙수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_ㅎ





양이 많아서 같이 일하는 분이랑 나눠먹었어요 ㅋㅋ


혼자서는 배고플때 먹어야 할듯요!!


그래도 가격대비 이런 퀄리티면 충분!!


언뜻 보기로는 녹차랑 다른 종류도 있던데


담엔 녹차에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