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GS 계란샌드위치 간식(?)으로 먹기 본문

먹는_이야기

GS 계란샌드위치 간식(?)으로 먹기

별빛걷기 2018. 8. 1. 21:19


날이 너어어어어무 덥죠ㅠㅠㅠ

그래서 회사에 있어도 멀리 나가기 싫어서 편의점을 자주 애용하는데

마침 앞에 있는 GS 편의점에서

계란 샌드위치 발견!


이게 그렇게 유명해서 한번 먹어봤어여 ㅎㅎ



계란듬뿍샌드 / 2000원


일본에서 봤던 계란 샌드위치랑 비슷해보이네여!

과연 빵 끝까지 계란이 가득 차있는가 !!!!





배고파서 초점 흐려짐;;;

사실 성분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사진 지금보니까 흔들렸네요..^^;;;;




짠.


역시 샌드위치는 두개!

다행히 계란은 끝까지는 아니더라도

적당하게 차잇었어요 ㅋㅋ



먹었을땐 요런 느낌!


음..

뭔가 맛을 표현하자면 마요네즈 맛이 많이 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계란맛이 강했다는 점!


빵이 약간 푸석푸석해서

오히려 세븐일레븐 계란 샌드위치가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뻑뻑한걸 비교하자면

GS편의점이 더 뻑뻑.

촉촉한거 좋아하시면 세븐일레븐 !


그래도 계란이라서 그런지 하나 먹으면 좀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한번쯤은 사먹어도 좋을 맛이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