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8월휴가도 집에서 오돌뼈와 함께 마무리!! 본문

먹는_이야기

8월휴가도 집에서 오돌뼈와 함께 마무리!!

별빛걷기 2018. 8. 15. 20:08

진짜 올여름은 덥네여...;ㅅ;


그래서인지 밖에 안나가고 여름 휴가동안 집에만 있었어요 ㅋㅋㅋ


저녁도 막 시켜먹고..



그중에 정말 맛있는 오돌뼈를 발견해서


소소하게 자랑하려고 합니다 :D





우리집에서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이 저뿐이라


자주는 못 시키지만 모처럼 휴.가니까


시켰어요 ㅋㅋ


오돌뼈 외에도 닭발이나 똥집 같은 것도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매울까봐 ' 덜맵게해주세요 ㅠㅠ ' 라고 했더니


덜 맵게 해드렸습니다 ^^ 라고 메세지가..ㅋㅋㅋㅋ


그리고 세트로 시켜서 계란찜이랑 주먹밥, 음료까지!


총 22000원!!




오자마자 급하게 풀었..ㅋㅋㅋ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았고 무엇보다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이제부터 단골 예약입니다^_^





주문시 즉석으로 조리하신다고 했는데 주문한지 30분도 안되서 도착..


시킨 시간이 5시 좀 넘어서인지 바로 오더라구요 ㅋㅋ


앞으로 한가할때 주문하면 이렇게 빨리 받을 수 있는거겠져..!!





드뎌 오돌뼈 ㅠㅠㅠ


으헝 진짜 안 맵게 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 제육볶음정도라서 오돌오돌 씹히구 양파랑 같이 밥이랑해서 먹으면


밥도둑이더라구여 ㅠ_ㅠ!!





주먹밥은 직접 해먹으라고 장갑도 챙겨주셨는데


귀찮아서 퍼먹..ㅋㅋㅋㅋ





날치알도 가득..!!


밥도 흑미밥이었어요.


원래 소소하게 정성이 들어가면 큰 감동인데


작은 부분에서 잘 챙겨주시네~ 라는 기분이 들었던 가게였네여.ㅎㅎ 





계란찜도 큼직 ㅋㅋ


간도 적당하고 짜지도 않고 부드럽고 비린맛이 전혀 없었어요!!





자주 먹으면 속이 온통 기름이 될까봐 적당하게 먹는게 좋지마아안...


맛을 생각하면 일주일에 한번은 매번 시켜먹고 싶은 곳 ㅠㅠ


남은 여름도 힘차게 보내려면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해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