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이번주 혼밥메뉴 이삭 토스트 햄치즈스페셜+레몬에이드 본문

먹는_이야기

이번주 혼밥메뉴 이삭 토스트 햄치즈스페셜+레몬에이드

별빛걷기 2019. 1. 1. 21:30

이번주에도 혼밥 할 일이 많아서 여러 가게를


돌아봤는데요 ㅋㅋ


밥맛이 유독 없던 날..ㅠㅠ 


근처에 있던 이삭토스트에서 한번 점심을 해결해봤습니다 :D


매번 포장만 하다가 매장에서 먹으려니 어색하기도 했는데


어떤 음식이든 바로 나온 걸 먹어야 한다는 걸


깨닫게 된 하루였습니다 ㅋㅋ


" 이삭토스트 햄치즈스페셜 / 레몬에이드 "



포장해올때는 습기가 차서 바삭한 식감보다는 약간 눅눅한 식빵의 맛이었는데


바로 먹으니 토스트가..정말 토스트였어요 ㅋㅋㅋ 바삭바삭..


빵도 살아있고 재료들도 살아있구 ㅠㅠ



이삭토스트 메뉴 중에서 베스트에 드는 햄치즈스페셜..!!


제가 좋아하는 계란과 햄, 양배추, 치즈..>_<



근데 눅눅한 그 특유의 느낌이 없이 생생히 살아있어서


먹기가 햄버거처럼 쬐꼼 힘들었지만ㅋㅋ


맛은 정말 다르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콜라를 먹고 싶었는데 없는 거 같아서..?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ㅋㅋ


아메리카노 세트인데 요즘 속이 안좋고 컨디션도 안좋아서


커피는 다음으로..ㅠㅠㅋㅋ



레몬의 신맛+신맛+신맛+씁쓸한맛+소량의 달달한맛ㅋㅋㅋ


이렇게 평소와는 다르게 매장에서 먹었는데..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아니면 나오면 그자리에서 바로 먹기!!



정말 다르게 느껴져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