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무선 무소음 마우스(무음 마우스)] 사일런스 무선 광마우스 구입 후기 :D 본문

일상_이야기

[무선 무소음 마우스(무음 마우스)] 사일런스 무선 광마우스 구입 후기 :D

별빛걷기 2017. 5. 20. 22:39

[무선 무소음 마우스(무음 마우스)] 사일런스 무선 광마우스 구입 후기 :D 



밤에 노트북으로 일을 처리할 때가 많아서 딸깍거리는 마우스 소리가 어느 순간부터 

거슬리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ㅋㅋ

제 스스로가 한번 거슬리니까 도저히 안되겠구나..싶어서 무선 무소음 마우스를 구입하였습니다!

물론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로지텍이나 이름있는 것보다는

그나마 저렴한 무선 무소음 마우스 사일런스 광마우스 구입!!






무선 무소음 마우스 사일런스 무선 광마우스 / 가격 13900원


이마트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일단은 가격!ㅎㅎ

그리고 크기랑 기능 순서로 보게 되었네요.

저렴하면서도 제 기능 잘할 것 같은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측면에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ㅋㅋㅋ

음 좋다는 거지요.(?)






박스 뒷면에는 자세한 스펙이 나와있어요.

나노 리시버로 조정하는 건데 잃어버리면 큰일나요!

관리 잘하는 건 필수!!

그리고 배터리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네요ㅎㅎ

AA건전지로 작동됩니다.






요렇게 AA건전지도 같이 들어있어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요!

생각보다 마우스도 작은 정도에서 중간정도의 사이즈라서

저한테는 좋아요!

대신에 손이 좀 크신 분들은 불편하실 거 같아요 ㅠㅠ

저는 심하게..손이 작은 편이라ㅋㅋㅋ 딱 맞는데 말이죠..





사진에서도 보이는 매끄러움!

손에 잡았을때 미끄럽다기보다는 착 감기는 느낌이

사용감도 좋더라구요 :D 만족만족!






뒤에는 작동하는 스위치와 나노리시버를 꺼낼 수 있고

배터리를 장착할 수 있는 껍데기(?)를 여는 푸시 퍼튼이

따로 존재합니다. 저기를 눌러주면 어떻게 되냐면..






이렇게 됩니다.

저 빈 공간에 건전지를 넣으시면 되요 ㅎㅎ

그리고 나노리시버는 건전지 넣는 부분 바로 옆에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배터리를 넣으시면

작동 됩니다!

나노리시버를 USB 꽂는 곳에 컴퓨터에 꽂아주심 되요!

확실히 무선 무소음 마우스라서 그런지

엄청 편하고 클릭할때 느낌도 부드럽고 소리가 하나도 안나요 ㅋㅋㅋㅋ


앞으로 무선 무소음 마우스만 사용하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