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예쁜 하늘 사진 직접 찍어보았다! 본문

일상_이야기

예쁜 하늘 사진 직접 찍어보았다!

별빛걷기 2017. 5. 28. 22:08

예쁜 하늘 사진 직접 찍어보았다! 


요즘 하늘을 보면 미세먼지가 없는 덕분에

예쁜 하늘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예쁜 하늘을 본 것만으로도 기뻐서 사진을 찍게 되는

환경이 씁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예쁜 하늘 사진을 찍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D





동네에서 찍어본 하늘입니다!




이건 고층에서 찍은 건데요.

탁 트인 하늘가 넓은 하늘을 장식하는 구름이 예뻐서

찰칵!




모두 같은 날 찍은 예쁜 하늘 사진입니다.

특히 노을이 질때 너무 예뻤는데

사진에 다 담기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ㅠㅠ


앞으로도 이 예쁜 하늘을 꼭 자주! 매일 보고 싶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