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 묵은(?) 화장품들도 세정끝 본문

뷰티_이야기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 묵은(?) 화장품들도 세정끝

별빛걷기 2017. 7. 13. 23:02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 묵은(?) 화장품들도 세정끝!!


화장은 매일같이 하지만 막상 요죰은 더워서 피부화장만 하고 외출을 합니당..ㅋㅋ

그래서 여유가 있을때 눈화장이나 볼터치 등등 평소에 사용하던 브러쉬들을

세척하기 위해서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2천원! 무척 저렴하져 ㅋㅋㅋ

저도 소문으로만 듣고 써봐야지~~ 기다렸다가 드뎌 구입했슴다 ><




귀여운 물방울이 그려져있군여.ㅋㅋㅋ

용량은 250ml.

요거 구입할때 옆에 리필용 팩도 따로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통만 처음에 구입하시고 리필을 사면 더 이득이예요!

용량도 많고 가격도 괜찮구..!



담그기만 해도 그냥 세척을 해준다는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

사실 브러쉬 클리너를 저는 처음써봐요..

평소에는 정말 더럽다 싶을때만 클렌징폼을 물에 풀어서 담궈놓곤 했거든요 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편한 애가 있을 줄은;



다이소 브러쉬 클리너의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욤.

브러쉬는 1분정도, 퍼프는 2분정도 담궜다가 세척하면 된다구 해요.

깨끗한 물에 꼭 세척을 해야하고

건조하게 말리면 끝!



안에 있는 껍질을 떼어내면

바로 짜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는데..

향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ㅋㅋㅋㅋㅋ

독해서 자주 사용할 것 같진 않아요..ㅋㅋㅋ

화장실에서 재빨리 사용하고 나오세요..




저는 4개의 브러쉬를 세척해보았습니다.

아이브로우 브러쉬, 섀도우 브러쉬, 쉐딩, 블러셔 브러쉬까지!

담그자마자 화장품들을 뱉어내는군여;;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대로 냅두고 다른 일들을 하다가 바로 물에 세척했습니다.




결과는 새것?? 처럼은 아니지만ㅋㅋㅋ

본래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되찾게 되었어요.

짧은 시간임에도 편리하게 브러쉬를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섀도우 브러쉬는 깨끗이 되진 않아서 아쉽지만 그외에

자주 사용하는 브러쉬들도 깔끔히 세척 ㅎㅎ


귀찮음증이 심한 저에겐 고마운 제품이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