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더페이스샵 립스틱 글로시 터치 립스틱 모닝로즈 후기! 본문

뷰티_이야기

더페이스샵 립스틱 글로시 터치 립스틱 모닝로즈 후기!

별빛걷기 2017. 8. 11. 21:39

더페이스샵 립스틱 글로시 터치 립스틱 모닝로즈 후기!


오랜만에 뷰티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날씨도 조금씩 풀려가는 것 같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려나 봅니다.ㅎㅎ

일교차도 조금씩 생기는 것 같은데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뷰티 제품은

더페이스샵 립스틱인데요!

그렇게 정보가 많이 없는 것 같길래 제가 써봤습니다 ㅋㅋㅋㅋ




글로시 터치 립스틱 모닝로즈 / 가격 12000원인가 그정도에 구입했네요!


이걸 사게 된 이유가..ㅋㅋㅋ

사실 급하게 산거였어요.

약속이 있었는데 늦어서 립스틱을 못챙겨 나왔는데

지하철에서 뒤늦게 깨닫고 구입했거든요.ㅋㅋㅋ

그와중에 매트한 건 싫어!!!! 라는 생각에

글로시 타입을 선택 ^ㅇ^




모닝로즈라고 해서

저는 말린장미를 생각했는데 (실제로 구입할때 발색도 안해봄;;)

뭔가 톤업되는 장미색??? 그런 느낌이예요.



케이스가 생각보다 고급지다!!!

회색 색상에 플라스틱 케이스인데

더페이스 립스틱이 패키지는 잘 나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뚜겅 위에 색상보여주는 것도 맘에 듬 ㅎㅎ



아쉽게도 급하게 찍어서 발색샷은 없어유 ㅠㅠㅠ

그래도 이거하고 똑같은!! 색상이 있어요 ㅋㅋㅋㅋ

놀랍게도 토니모리 오마이로즈 ㅋㅋㅋㅋ

이름도 비슷 ㅎㅎ


더페이스샵 립스틱 글로시 터치 립스틱이 생각보다

그렇게 기대도 안했는데

발림도 글로시해서 부드럽고 각질부각 없어서

잘쓰고 있습니다만


역시나 빨리 줄어들고

묻어남도 심하긴하고..;;

지속력은 밥먹으면 안쪽이 지워지는??


매트한 거 싫어하는 분들에게 좋을 제품이랍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