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회사 점심 뭐먹지? 3900원짜리 도쿄라멘 먹은 날 본문

먹는_이야기

회사 점심 뭐먹지? 3900원짜리 도쿄라멘 먹은 날

별빛걷기 2019. 7. 11. 21:41

늘 직장인들에게 고민인 것.

업무적인 것보다도 더 신중히 생각하게 되는 것..

바로 점심메뉴입니다 ㅋㅋㅋ

 

솔직히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곳을 찾아가고 싶은데

그러기가 여간 쉽지만은 않더라구요..ㅎ

그러다가 우연히 찾은 저렴한 곳이 있어서 직장 언니들하고 고고씽!

 

도쿄라멘 3900 이라는 곳인데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직장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가격대를 보시면 대부분은 4000~7000원 안에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저는 그냥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이 생각나서

돈코츠 라멘 선택!

여기 있는 메뉴들 다 먹어보고 싶다..ㅋㅋㅋ

다음에는 날도 더우니까 냉소바 하나 먹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식당 안에는 저렇게 혼자서 먹을 수 있는 혼밥 식탁이 있어요!

저도 직업상 혼자 먹을 때가 많은데

좀 부담 아닌 부담을 많이 느껴서 웬만하면 간단히 먹으려는 편인데

이렇게 자리를 만들어주면 먹기에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다는 ㅎ_ㅎ

돈코츠 라멘 3900원!

그런데 가격대치고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ㄷㄷ

싸구려 맛이 전혀 안남..

대신 모든 서비스가 셀프라서 물이나 반찬, 주문, 계산, 가지고 오고 다 먹고 치우고

모~~두 알아서 해야한다는 것.

그걸 감안하더라도 굉장히 저렴했던 곳 ㅎ_ㅎ

 

늘 점심엔 뭐먹어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한끼 먹어도 좋을 것 같네여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