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쌀국수 전문점 분짜라임(일산점) 한그릇 먹고옴 본문

먹는_이야기

쌀국수 전문점 분짜라임(일산점) 한그릇 먹고옴

별빛걷기 2019. 7. 18. 21:18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함께 다녀온 일산 분짜라임!

위치는 웨스턴돔 입구쪽에서 오른쪽 2층 약간 구석에 있습니다..ㅋㅋ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곳에 있긴한데..

보시면 베트남 요리점처럼 생긴 곳으로 가면 됩니다!(?)

뭔가 미스사이공을 가려다가

지인들이 거기는 저렴한 맛이라 싫다며..(입만 고급 ㅠㅠ)

조금 가격대가 있더라도 제대로 먹자고 저를 데리고 갔습니다..

분짜라임이라는 곳은 저도 처음 가봐서 아무것도 모르지만..!!

하라는대로 열심히 먹고옴!!ㅋㅋ

뭔가 인스타 이벤트도 하는 것 같지만 인스타를 하지 않는고로 해당없음!!

 

여기는 메뉴가 참 다양했는데,

저는 양지쌀국수 기본으로 먹었습니다 ㅎ_ㅎ

가격은 9000원...큽.. 요즘 물가 장난아니죠..

뭔가 소품, 그릇 하나하나가 베트남스러운 느낌 ㅋㅋ

근데 매번 미스사이공이나 저렴한 곳을 가서 그런가

라임이랑 제대로 나오는 곳은 처음봤어요!

 

그냥 짜서 넣으면 된다는데.. 개인적으로 넣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요건 따로 먹으라며 주신 숙주.

저는 참고로 개인적으로 숙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많이 주셔서 땡큐!!

이것이 바로 양지쌀국수!

양이 없어보이지만 그릇이 굉장히 깊고 면이 많고 고기도 많습니다..

먹으면서 고기가 계속 나와서 당황..

 

뭔가 먹는데 그릇 아래서부터 고기가 숨겨진건지..ㅋㅋㅋㅋ

결국 다 못먹기도 해서 아까웠어요 ㅠㅠ

 

+ 고수는 따로 시켜야 주신대여!

싫어하시는 분들은 굳이 얘기 안하셔도 됩니다.

기본으론 안나와여 ㅋㅋ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 값을 그대로 하는구나 싶은..

하지만 가격때문에 가끔가야되는 곳..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