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우주를 걸어서

[8월시작]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 동네 카페 레몬에이드 등등! 본문

먹는_이야기

[8월시작] 스타벅스 이천 햅쌀 크림 + 동네 카페 레몬에이드 등등!

별빛걷기 2019. 8. 7. 21:38

날이 갈수록 습해지고 더워지는 것 같아요 ;ㅅ;

하루종일 회사에 있어도 점심시간이나 퇴근할때는 밖을 나와야 하는데

그때마다 헉!하고 더운 공기가 확 느껴지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최근에는 사장님이 모처럼 회사에 오셔서

날도 더운데 가까운데서 같이 밥이나 먹자고 해서

저희 팀원들 점심+음료까지

사주셔서 공짜로 얻어먹게 되었는데요 ~_~

 

날씨가 더워서 잘 가지도 않는 스타벅스 (사실 사준다고 해서 비싼거..ㅋㅋㅋㅋ)를

가서 제 아재입맛을 깨워준 음료를 소개합니다! 

이천 햅쌀 크림!!

이건 사실 인터넷으로 먼저 접했었는데

주위에서 호불호가 갈려서 돈주고 굳이 사먹어봐야하나..싶었거든여

이제 먹어서 굉장히 후회되는...

진짜 제 인생음료 ㅠ-ㅠ

무슨 맛일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 쌀과자 아시져?

하얀 설탕이 겉에 굳어져있는..

 

그 하얀 설탕부분 맛이 더 강한 쌀과자 맛+끝맛은 살짝 미숫가루

ㅋㅋㅋㅋㅋ 진짜 제 취향이에여 ㅠㅠ

가격이 6천원대인가 그런듯...

스타벅스 가격대는 정말 적응되지 않는다^^

 

+ 여름 휴가 때 가족들과 같이간 동네 카페 레몬에이드

동네에 오픈한 뒤로 사람들이 항상 많아서

궁금했었는데 휴가기간에 시간이 있어서

한번 밤에 가서 음료 시키고 수다!ㅋㅋ

 

어떤 곳은 레몬에이드가 그냥 시기만 하고 맛이 없는데

여기는 적당히 달고 적당히 레몬의 신맛!!

 

+ GS편의점 1+1 과자 1000원 행복 'ㅅ'

천원인데 1+1이라고 해서 무작정 집어온 과자.ㅋㅋ

알고보니 밀가루 0% 였다 이득ㅋ

 

맛도 오감자맛인데 오감자에서 자극적인 맛을 없앤 담백한 맛임!!

인근에 GS있으면 한번 구매해보세여 요것도 음료수랑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

 

이번 8월도 날씨도 더운데 이렇게 살이 찌는 소리와 함께

시작이 되는군여!

 

건강 조심하시구 8월도 화이팅입니다!

Comments